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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흥국래프팅(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고객(이하 “고객”이라 합니다)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고객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의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홈페이지"란 회사에 고객으로 등록한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제작,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상품"이라 함은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고객에게 판매하는 숙박상품 및 레저상품, 추가요금지불상품을 말합니다.
(4)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고유문자 또는 이메일 주소 또는 포털이 제공하는 개인고유식별번호를 말합니다.
(5)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 등과 함께 고객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아울러,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직접 연결화면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변경 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 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변경 사유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전부터 이메일 등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단 고객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후 미 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사이트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제 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 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며, 이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약관 및 이용규칙을 정할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고객이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때 별도의 절차에 따릅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업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관과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또는 이용규칙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또는 이용규칙이 우선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만 14세 이상으로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입력양식에 따라 정보를 기입하고 상품을 결제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고객이 전체 항목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입력양식을 작성하는 것은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정책과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이용계약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다. 고객이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단, 회사의 고객 재이용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라.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마. 제공하는 서비스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바. 관련 법령 및 기타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사.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아. 객실점유 및 수수료 회피를 위해 예약 및 취소를 지속적으로 반복하는 경우

(4)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제3항에 따라 회사가 이용계약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한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고객에게 알립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신청절차상에 표시되거나 별도로 통지한 시점으로 합니다.
(7) 회사는 정책에 따라 고객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등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라 연령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서비스에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종료

(1) 고객 또는 회사는 본 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의 이용계약 해지

가.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지 관련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나.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후 승낙이 신청절차상에 표시되거나 별도로 통지한 시점으로 합니다.
다. 최초 이용계약 당시에 적용되는 이벤트 등의 혜택은 1회에 한하며 본 조항에 따른 해지 이후 재계약을 하더라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조항에 따른 해지 시 회원은 이용계약 종료 이전에 잔여 적립금 및 쿠폰을 모두 사용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됨과 함께 잔여 적립금 및 쿠폰은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이용계약 해지

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제5조 제3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B. 고객이 회사 또는 다른 고객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C. 재판매 목적으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D. 고객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 14세 미만임이 확인 될 경우
나. 회사는 공지사항, 전화, 문자 등으로 회원에게 해지사유와 함께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 회사 및 다른 고객에게 해를 끼치는 악의적인 행위, 해킹, 어뷰징 등이 확인 될 경우, 일정기간 동안 이용계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가 없어지고, 고객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 후 삭제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항목은 예외적으로 보관됩니다.

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아래의 사항에 관한 기록은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존됩니다.
  A. 계약 및 계약해지, 서비스 이용, 청약철회(이하 “청약철회 등”이라 함)에 관한 기록
  B. 결제 및 상품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성명, 전화번호, 개인고유식별번호, 고유 식별 값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
  C. 1회성 이벤트 확인 등에 사용된 본인확인서비스 고유 식별 값
  D. 회사 및 다른 고객에게 해를 끼치는 악의적인 행위, 해킹, 어뷰징 등의 행위를 한 고객
  E. 14세 미만임이 확인 될 경우
나. 이미 구매한 상품 등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해당 사용가능기간 동안 상품 등의 사용에 관련된 정보는 보존됩니다.

(5) 본 조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이미 구매한 상품 등의 환불 등의 처리에 관하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따릅니다.
(6)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7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긴급한 사유로 인한 수시점검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이용계약의 체결
나. 이용계약이 체결된 상품 또는 서비스의 이용안내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가. 회사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변경, 품절 발생에 대응을 위해 수시로 판매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기로 한 고객과의 이용계약이 상품 또는 서비스의 변경, 품절, 기술적 문제 등으로 제공이 어려울 경우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수단으로 통지합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별도 계약에 의거하여 명시적이고 구체적으로 계약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영업 및 영리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불법광고, 음란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 행위, 상용 S/W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 및 손실, 관계 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위반자는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고객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제1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화, 이메일, 문자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고, 고객은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단, 수신 거절에 따른 고객의 손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고, 고객은 광고 수신을 거절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가 고객에게 통지를 할 때에는 이용계약시 입력한 개인정보를 토대로 통지합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고객에 대한 통지를 진행할 때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습니다. 다만, 고객본인의 이용계약에 관한 중대한 사항은 개별 통지합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고객은 사이트상에서 다음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하며, 회사는 고객이 이용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가. 상품검색 및 선택
나. 상품이용에 관한 정보 입력
다.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 입력
라. 각 상품별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마.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바.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사. 결제방법의 선택

(2) 회사는 고객의 이용신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이용확인통지를 하며, 이 통지가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합니다.
(3) 전항의 구매확인통지를 받은 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구매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이 이미 대금을 지불한 후 구매신청의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제18조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 대금지급방법

(1)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대금지급방법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신용카드
나.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할인쿠폰 등)

(2) 고객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14조 쿠폰

(1) 회사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일정 금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및 포인트(이하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은 회사에서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방법, 사용기간, 할인금액을 정하여 발급하며, 쿠폰의 세부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발급 후에도 달라 질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쿠폰의 사용대상, 사용기간, 금액 등을 서비스화면에 별도 표시하거나 통지합니다.
(3) 쿠폰은 발급밭은 회원 본인의 구매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매매할 수 없습니다. 만일 고객이 부당한 방법으로 쿠폰을 사용한 사실이 확인 될 경우 회사는 쿠폰으로 구매한 이용예약을 해지 할 수 있고, 고객의 사이트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4) 쿠폰과 관련된 회사의 정책은 변동 될 수 있으며, 고객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사이트에 공지하며, 고객이 계속 이용 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쿠폰은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으며,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6) 이용계약이 해지 될 경우 계약에 사용된 쿠폰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환원 여부가 결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예약 서비스 화면을 통해 안내됩니다.
(7)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생되는 쿠폰마다 다르며, 발생시 설정된 유효기간에 따릅니다. 유효기간이 설정되지 않았을 경우 발행일로부터 1개월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15조 상품의 이용

(1) 고객은 이용 계약시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서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유효기간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의 환불정책에 따르며, 서비스의 특성상 환불액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2) 고객은 당사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환불 및 취소정책을 필히 확인해야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만 구매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고객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 상품 등에 대한 구매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상품 등의 구매 취소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이용방법, 이용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3) 회사와 고객 간 상품의 인도시기 및 쿠폰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 약관이 우선합니다.

제17조 환급

회사는 고객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전화, 문자 등으로 통지하여야 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14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8조 청약철회 등

(1)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제19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고객이 구매한 상품 등을 취소 또는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그 처리 결과에 대해 사전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회사는 고객에게 구매취소 요청을 받은 경우 21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불정책에 따라 환불합니다.
(3) 고객이 상품 등을 일부 또는 전부 사용한 후 취소 또는 환불요청을 할 경우 고객이 얻은 이익 또는 상품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아래의 각 호에 따라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가. 상품 등의 예약으로 인하여 소모성 상품의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4)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다만, 상품등의 내용이 사이트에 표시된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부담합니다.
(5) 고객의 단순변심에 취소 또는 환불 처리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6)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따릅니다.

제20조 상품

(1) 상품에 대한 제공 내용 및 운영 방침은 회사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상품은 표시된 사용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고객은 상품을 회사가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의 계정 등 제 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제 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웃돈을 주고 거래하는 행위,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고객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상품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상품을 사용하는 경우 상품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상품을 사용한 예약신청을 취소하거나 고객자격을 정지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고객탈퇴 시 회사로부터 발급받은 상품 중 미 사용한 상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상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21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사는 게시한 고객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고객이 타인이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고객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사이트를 탈퇴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된 경우 해당 고객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고객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2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하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그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제23조 회원의 의무

(1) 이용자는 아래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적발 시 회원탈퇴, 할인권 회수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 기재 및 등록
나. 타인의 정보 도용
다.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사이트 및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사이트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자.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차.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카.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타.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파.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하. 기타 불법적이거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민법상 미성년자인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미성년자인 회원은 결제 전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직접 본인의 정보로 본인인증을 하여야 하고 이를 타인으로 하여금 하게 하거나 인증번호 등의 정보를 노출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고객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게시물 내용, 검색 내용뿐만 아니라 언어, 쿠키 및 기기정보, IP 주소 브라우저 유형, 운영체제 및 요청 일시와 같은 표준 로그 정보 등을 활용한 맞춤광고를 제공합니다. 이 광고를 위해 수집되는 자료는 일시적으로 활용 될 뿐 저장되지 않습니다.
(3) 고객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4) 고객과 광고주간 분쟁,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 거래 기록의 보관

(1) 거래기록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에 의해 일정기간 동안 보존 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손해 배상

(1) 고객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고객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산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고객 이외의 제 3 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고객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고객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7조 분쟁 조정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고객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수원지방법원안양지원)으로 합니다.

공고일자 : 2022년 06월 01일

시행일자 : 2022년 06월 01일